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오리지널 퍼즐 RPG '퍼즐앤드래곤'의 5.3 버전 업데이트를 24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퍼즐앤드래곤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신타입 몬스터를 공개하고, 궁극진화 몬스터를 추가했다. 또 몬스터 박스 최대 수 증가 및 정렬 기능 보강, 메일 관리 시스템 개선 등을 통해 이용자들의 즐길 거리와 편의성을 대폭 확대했다.
먼저 퍼즐앤드래곤은 레어에그에서만 획득 가능한 '대행자 메타트론', '주작의 화신', '레이란', '청룡의 화신', '카린' 등 총 12종의 새로운 신타입 몬스터를 선보였다. 이와 함께 '히노 카구츠치', '플레어 드랄', '메가 샤크', '포토 토이톱스', '엔젤 라이온', '삐에로 조커'의 궁극진화가 추가됐으며, 일부 몬스터의 스킬이 보다 강력하게 조정됐다.
관련기사
- 라그나로크, 신규카드 48종 추가2013.07.24
- 아케이드게임 '크레이지타워' 출시2013.07.24
- '인형뽑기 캐치캐치' 글로벌 서비스 시작2013.07.24
- ‘라그나로크’ 세계 대회 일본서 열린다2013.07.24
더불어 이용자 화면 개선 등 게임의 편의성도 향상됐다. 몬스터 박스의 최대 수를 500개에서 600개로 확장했으며, 정렬 기능 또한 보강돼 합성 횟수 순으로 몬스터를 표시할 수 있는 기능이 더해졌다. 또 메일 관리 시스템에서 특정 메일을 저장하거나 수신한 메일을 일괄 삭제가 가능하도록 개선됐다.
기타무라 요시노리 네오싸이언 대표는 “이번 5.3 버전 업데이트로 퍼즐앤드래곤의 이용자들이 더욱 재미있고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길 바란다”며 “퍼즐앤드래곤은 더 나은 서비스와 운영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