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대표 서진우)는 올해 진행한 고객 만족 평가와 브랜드가치 평가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28일 밝혔다.
11번가는 올해 KS-SQI에서 6년 연속, KS-WCI에서 5년 연속 1위에 올랐다. 또 NBCI는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회사 측은 “위조품110%보상제’, ‘최저가110%보상제’, ‘배송지연보상제’, ‘고객실수보상제’ 등 고객만족 시스템을 구축해 신뢰성을 꾸준히 높여온 결과”라고 자평했다.
11번가는 모바일 시장에서도 가장 고객들이 편리하고 신뢰할 수 있는 쇼핑 환경을 제공해 모바일 커머스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며 한국소비자원에서 운영하고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획득도 추진하고 있다.
전중희 11번가 경영관리실장은 “고객 만족과 신뢰를 한층 더 높이기 위해 소비자 중심으로 경영 활동을 재구성하고 실현할 것”이라며 “전 구성원이 노력과 정성을 기울여 유통업계 최초 2년 연속 고객만족 4관왕에 오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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