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가 자사 GPU 구매시 제품에 최적화된 게임을 무료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AMD코리아는 AMD 네버 세틀(Never Settle)의 세 번째 프로모션인 ‘네버 세틀 포에버’를 진행한다고 20일 발표했다. 지난해 처음 시작된 네버 세틀 프로모션은 자사의 그래픽 카드 구매시 AMD 라데온(Radeon) 그래픽 기술에 최적화된 게임을 함께 제공하는 게임 번들 프로모션이다.
올해 프로모션은 특히 업계에서 처음으로 그래픽 카드 구매자들이 원하는 게임을 직접 선택해 사은 패키지를 구성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특징이다.
프로모션 참여 판매업체에서 AMD 라데온 HD 7000 시리즈 GPU를 구매한 게이머들은 제품에 따라 라데온 브론즈, 라데온 실버, 라데온 골드 리워드 등 세 가지 등급별 쿠폰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브론즈 리워드를 받은 구매자는 AMD에 최적화된 6개의 게임 중 하나를, 실버 리워드는 8개의 게임 중 2개를, 최상위 쿠폰 골드 리워드는 9개 게임 중 3개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에 포함되는 게임 타이틀을 이미 보유한 하드코어 게이머들은 쿠폰 사용 기한인 오는 12월 31일까지 업데이트되는 목록을 확인한 후 새로운 게임이 추가되면 그때 쿠폰을 사용해도 된다.
관련기사
- AMD, 에너지소모율 낮춘 G시리즈 APU 출시2013.08.20
- 삼성 주력PC에 AMD 최초 탑재, 왜?2013.08.20
- AMD, PC시장 침체로 2분기 적자 전환2013.08.20
- AMD-HP-티몬-이텍, 어린이집 노트북 기증2013.08.20
매트 스키너 AMD 그래픽 사업부문 부사장 및 총괄 책임자는 “AMD는 세계 최고의 게임 개발사들 및 수많은 독립 소프트웨어 벤더(ISV)들과 긴밀한 파트너십을 맺고 있으며, 이 같은 협력을 바탕으로 게이머들에게 혜택을 줄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네버 세틀 포에버 프로모션은 게이머가 직접 게임 패키지를 구상한다는 개념을 최초로 적용한 새로운 차원의 프로모션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의 게임 목록은 라데온 리워드(Radeon Rewards) 사이트에서 확인 후 선택할 수 있다. 라데온 리워드 사이트는 사용자마다 고유의 계정을 제공하며, 각 단계별로 게임 목록을 둘러보고 쿠폰 기한을 확인, 게임을 교환하는 등 다양한 고객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