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 '솔루션 고객지원 서비스' 오픈

일반입력 :2013/08/06 09:36

송주영 기자

LG CNS(대표 김대훈)가 자사 솔루션 이용 고객을 위한 '솔루션 고객 지원(Customer Support for Solution, 이하 CSS) 서비스'를 열었다고 6일 밝혔다.

LG CNS는 스마트그린솔루션(SGS), 스마트빅데이터플랫폼(SBP), 스마트팩토리솔루션(SFS) 등 자체 솔루션을 출시하면서 솔루션 활성화를 위한 고객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CSS 서비스를 개설했다. LG CNS는 자사의 솔루션 역량에 걸맞는 고객가치에도 앞장서겠다는 각오다.

LG CNS 솔루션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해당 사이트(http://gcss.lgcns.com)에 접속, ▲간단한 문의는 '간편문제해결' 탭에서 직접 해결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기술지원문의는 '서비스요청/조회'를 통해 요청사항을 등록할 수 있다. 이후 LG CNS가 진행하는 처리 과정을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다.

LG CNS는 시스템 사용 안내를 위한 문서 및 동영상 메뉴얼을 제공, 고객 이용 편의를 높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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