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과 연인을 향한 메시지를 뉴욕 타임스퀘어, 런던 피카디리 광장같은 세계 명소 전광판으로 전하세요.
LG전자가 내달 7일로 예정된 신제품 공개 행사를 기념해 당신은 나에게 완벽합니다(To me, you are perfect)라는 주제의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달 15일부터 내달 6일까지 가족, 친구, 연인, 선생님 등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에게 보낼 메시지를 사진과 영상에 담아 LG 모바일 사이트(www.lgmobile.com), LG 모바일 페이스북(www.facebook.com/LGMobile), 유튜브(www.youtube.com/LGMobile)로 공유하면 행사에 참여하는 것이다.
LG전자는 응모작 가운데 70여 편을 선정해 뉴욕 타임스퀘어, 런던 피카디리 광장 등 유명 장소에 위치한 LG전광판을 통해 상영할 예정이다. 행사는 신제품 개발 과정에 영감을 준 세계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제품 출시 전 기대감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고 회사쪽은 설명했다.
관련기사
- 삼성-LG, 美 65·55인치 UHD TV 맞불2013.07.14
- 美 타임지, LG전자 ‘옵G프로’ 호평2013.07.14
- LG 'G2' 세계에서 가장 얇은 풀HD LCD 탑재2013.07.14
- LG 옵티머스 'G2' 완제품 사진 유출2013.07.14
회사는 또 온라인상에서 가장 많은 호응을 이끌어 낸 참가자 1명에게 여행상품권 등 5천달러 상당의 경품을 준다고 밝혔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40명에게 최신 스마트폰, 500명에게 ‘LG 포켓포토’를 증정한다고 덧붙였다.
박종석 LG전자 MC사업본부장 부사장은 LG전자의 제품 개발 컨셉은 항상 소비자의 행동양식과 라이프 스타일로부터 나온다며 LG전자에게 항상 최고의 모델이 되어준 소비자는 가장 완벽하고 소중한 존재라는 LG전자의 고백이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스란히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