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엔케이, 붉은보석 캐릭터 ‘메이드’ 공개

일반입력 :2013/05/28 17:53    수정: 2013/05/28 17:53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는 최근 일본 롯뽄기에서 게임온이 주최하는 '프레스 컨퍼런스'를 통해 '붉은보석' 향후 업데이트 일정을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날 엘엔케이는 붉은보석의 20번째 신규 캐릭터인 메이드를 공개했다. 또 하루 한번 강력한 공격이 가능한 버서커 칭호, 광학사 이터널 무기를 비롯해 전생자를 위한 혜택을 강화하는 5대 업데이트 항목을 발표했다.

더불어 향후 업데이트 일정도 함께 공개됐는데 2014년 하반기까지 모든 캐릭터의 전직이 추가된다. 또한 엘엔케이는 일본 붉은보석 전담 일러스트레이터인 '하야부사 유키'씨가 그린 각 직업 고유의 특징을 잘 살린 일러스트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 자리에는 엘엔케이로직코리아의 남택원 대표와 이영찬 개발이사가 참석해 일본 이용자들에게 붉은보석의 향후 방향과 개발과정에 대한 얘기 등을 전했다.

관련기사

택원 대표는 “설레는 마음을 안고 붉은보석의 서비스를 시작한 지도 벌써 10년이 됐다”며며 “앞으로도 저희가 보여드릴 새로운 이야기, 세계에 동참해주신다면 분명히 멋진 만남과 두근거리는 발견을 할 수 있으리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번에 컨퍼런스 행사를 통해 공개된 신규 캐릭터인 메이드와 전직 등 모든 콘텐츠는 6월 초부터 순차적으로 한국에 먼저 업데이트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