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미디어(대표 정지현)는 '포스온라인'에 물리형 원거리 신규 클래스 '궁'을 추가하고 최대 레벨을 100까지 확장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궁'은 물리형 원거리 클래스로 다양한 트랩과 여러 속성을 가진 화살로 적을 약화 시키고 치명적인 일격을 사용할 수 있는 전략적인 클래스다. 이 같은 특별한 능력을 보유한 궁 클래스는 레이드뿐 아니라 PVP에서도 최종 병기의 역할을 톡톡히 해낼 예정이다.
또 최고 레벨 확장과 함께 신규 지역 '곤륜선산' '청계현' '양곡현' '함양궁' 등이 추가되어 활동 무대가 폭넓어지고, 더욱 강해진 수호자들을 위한 신규 던전 '경양강'과 '기녕궁'이 오픈되어 사냥터 부제 문제까지 해소될 전망이다.
관련기사
- 포스 온라인, ‘삼방세력전장’으로 더 강해진다2013.05.23
- 녹스미디어, ‘포스 온라인’ 이용자 간담회 개최2013.05.23
- 녹스엔터 ‘비트온라인’, 테스트 시작2013.05.23
- ‘포스 온라인’,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2013.05.23
이외에도 캐릭터의 스킬을 다양한 속성으로 강화하여 나만의 스킬로 만들 수 있는 현수 시스템이 추가됐다. 이용자는 레벨업을 통해 얻는 현수 포인트를 소모해 자신이 좋아하는 스킬들을 강화하고 독특한 스킬과 콤보를 만들 수 있다.
녹스미디어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0일 점검 전까지 게임 내에 접속하는 모든 게임 이용자에게 궁 클래스를 위한 기간제 성장형 무기를 지급하며, 스크린샷 콘테스트를 통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