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미디어, ‘포스 온라인’ 이용자 간담회 개최

일반입력 :2013/04/30 14:18    수정: 2013/04/30 14:18

‘포스: 시공의 수호자’(이하 포스 온라인)'의 첫 이용자 간담회가 성공리에 끝났다.

녹스미디어는 지난 27일 지방 이용자들의 건의를 수용해 온라인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를 통해 포스 온라인의 개선 사항과 업데이트 의견을 수렴하고, 이용자와의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시켜줬다.

또 간담회 진행 시간에 맞춰 홈페이지 내 캐릭터 스크린샷 올리기 이벤트로 명장 및 천리마 등의 게임 아이템을 선물함으로써 첫 간담회를 기념했다.

이번 간담회의 백미는 상반기 업데이트 내용 공개 시간으로 ▲삼방 세력 전장과 ▲서버 통합 경기장 시스템 ▲신규 클래스 '궁' 추가 ▲재료 아이템을 활용해 더욱 유용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연금 시스템 ▲자신이 좋아하는 스킬을 강화하거나 특수한 효과를 추가할 수 있는 현수 시스템이 추가된다는 내용이었다.

관련기사

특히 회사 측은 여름 출시 예정의 한국형 콘텐츠로 명장 '황진이'를 소개하고, 원화를 최초로 공개했다.

녹스미디어 박종화 이사는 “이번 간담회를 통해 이용자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소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간담회에서 수렴한 다양한 의견들을 파악해 이용자들이 원하는 부분도 충족시키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