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생중계 어디서 볼수 있나?

스포츠입력 :2013/05/01 09:38

‘괴물투수’ 류현진(26·LA다저스)의 시즌 3승 성공 여부에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이 경기를 지상파 MBC와 케이블채널 MBC 스포츠플러스가 동시 생중계 한다.

류현진은 1일 오전 11시(한국시간)부터 미국 캘리포니아주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콜로라도와의 홈경기에 선발투수로 나설 예정이다.

류현진은 지난 달 26일 등판한 뉴욕 메츠와의 경기에서 7이닝 3피안타 1볼넷 9탈삼진 1실점으로 호투를 펼쳤지만, 타선에서 이를 받쳐주지 못해 안타깝게 노디시전에 그쳤다.

이번 경기 역시 류현진에게 호락호락한 팀은 아니다. 전통적으로 타격이 강한 콜로라도의 컨디션이 홈구장을 떠나서도 좋게 나오고 있기 때문. 현재 타율과 타점 등에서도 콜로라도는 메이저리그 1위를 달리고 있다.

류현진의 시즌 3승 도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경기 생중계를 볼 수 있는 채널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 또한 높아지고 있다. 실시간 영상 중계는 메이저리그 중계권을 갖고 있는 MBC와 MBC 스포츠에서만 볼 수 있다. 네이버 생중계의 경우는 문자로만 이뤄진다.

관련기사

많은 스포츠 경기를 관람할 수 있었던 아프리카TV에서도 ‘류현진’ 단어를 금칙어로 지정해 놨기 때문에 이 곳에서 영상으로 류현진 등판 경기를 보기는 어렵다.

한편 이 날 경기는 ‘젠틀맨’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인기 가수 싸이가 직접 경기장을 찾을 예정이다. 싸이는 경기를 관전한 뒤 류현진과 만날 예정이며, 함께 ‘강남스타일’의 말춤이나 젠틀맨의 시건방춤을 팬 서비스 차원에서 선보일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