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그래픽과 사운드의 고퀄리티 레이싱 게임 ‘리얼 레이싱3’가 무료로 제공된다.
EA는 최근 자사의 인기 시리즈 게임의 최신판인 리얼 레이싱3를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아마존 앱스토어에 무료로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EA 파이어몽키 스튜디오에 의해 개발된 이 작품은 뛰어난 그래픽과 사운드를 바탕으로 흥미진진하고 생생한 레이싱 경주를 즐길 수 있는 레이싱게임이다.
특히 이번 리얼 레이싱3에서 가장 주목할 점은 언제 어디서든 친구와 게임을 대결할 수 있는 '타임 시프트 멀티플레이' 모드를 적용한 것이다. 이 모드를 통해 경쟁 상대가 오프라인 상태더라도 실제 접속한 이용자와 경쟁하듯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타임 시프트 멀티플레이는 상대 이용자가 각 코스를 어떻게 운전하는지 패턴을 파악하는 신기술이다. 각 게이머의 코스별 공략 특징 및 운전 방법 등을 인식해 둔 뒤 해당 게이머가 게임에 접속해 있지 않더라도 실제 접속해 있는 것처럼 플레이를 지원한다.
관련기사
- 29년 역사로 되짚어본 '심시티'2013.03.04
- 시거스트레일 EA, 회사 떠난다...후임은?2013.03.04
- MVP 베이스볼 온라인 새 얼굴에 가수 ‘윤하’2013.03.04
- 배틀필드4, PS4-X박스720으로 개발2013.03.04
리얼레이싱3에는 포르쉐, 람보르기니, 부가티, 랜드로버 등 스포츠카부터 SUV까지 46개에 이르는 다양한 종류의 자동차가 등장한다. 또 세계적인 레이싱 대회에서 사용하는 출발선 22종을 적용하고 이용자가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이 외에도 900가지 이상의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EA 관계자는 “리얼 레이싱3는 현존하는 모바일 게임의 수준을 한 단계 뛰어넘은 최고의 기대작이자 신작”이라며 “게임 이용자들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방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어 지금까지의 리얼 레이싱 시리즈 사상 최고의 게임이라 자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