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게임 '엘소드' 가이드북 잡지 발매

일반입력 :2013/02/19 15:48    수정: 2013/02/19 15:49

넥슨(대표 서민)은 KOG가 개발한 액션 RPG ‘엘소드’의 공식 오프라인 매거진, 엘 매거진(EL-MAGAZINE) 1호를 발매한다고 19일 밝혔다.

‘엘 매거진’은 게임 가이드북과 잡지를 결합한 형태의 도서로, ‘엘소드’ 이용자를 위한 게임 공략법과 신규 업데이트 콘텐츠 정보, 특별 만화 등 ‘엘소드’와 관련된 다양하고 재미있는 읽을거리를 담고 있다.

첫 번째 시리즈에는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로 추가된 ‘필드 모드’와 신규 지역 ‘샌더’, 신규 캐릭터 ‘아라 한’ 등 새로운 콘텐츠들에 관한 상세한 정보와 공략법이 포함됐다. 또 지난 12월 열린 ‘엘소드’ 5주년 파티 후기와 개발자로부터 듣는 게임 개발 과정, 업데이트 계획 등 생생한 게임 관련 소식들도 함께 수록된 점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넥슨은 ‘엘 매거진’ 발매를 기념해 신간을 구매하는 모든 독자들에게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매거진 전용 아이템 ‘승천익’을 증정한다.

넥슨은 지난 2004년부터 자사의 인기 온라인 게임 콘텐츠를 활용한 라이선스 사업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인형, 학용품, 보드게임 등을 비롯해, TV 애니메이션, 서적, 식음료, 건강식품, 의류 등으로 그 범위를 지속적으로 넓혀가고 있다. 현재 넥슨의 라이선스 상품은 약 1천여 개에 이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