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실크로드’ 티스토어 출시

일반입력 :2013/02/09 10:56    수정: 2013/02/09 10:56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는 조이맥스가 개발한 전략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실크로드’가 티스토어에 출시됐다고 9일 밝혔다.

실크로드는 중국과 중앙아시아, 지중해 연안의 무역로를 배경으로 도시를 발전시키고 영토를 확장하며 패권을 차지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혼자서 또는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실크로드는 ▲도시건설, 아이템 합성 및 강화, 파견을 통한 영웅 캐릭터 육성 ▲투기장, 대회전, 도전의 관문, 확장전 등 전투 시스템 ▲특산품을 거래하는 무역 등 협력과 경쟁 콘텐츠를 두루 갖췄다.

또 레벨에 맞게 진행되는 퀘스트와 쉽고 직관적인 UI, 터치를 통해 즐기는 실크로드는 PC 웹 게임의 재미를 그대로 살려 장소의 제약이 없이 모비일 기기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이용자들은 실크로드 '스태미나 시스템'을 통해 원하는 행동을 즉각적으로 실행하고,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 기다림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위메이드 관계자는 “이번 티스토어 출시로 구글 플레이와 함께 총 2개의 마켓에서 게임 다운드가 가능하다”며 “더욱 많은 이용자들이 실크로드를 즐길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한편 위메이드는 실크로드 티스토어 론칭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티스토어에서 이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후 5레벨을 달성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넥서스7을 제공한다.

아울러 신규 가입자들이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게임 내 재료 아이템과 명장을 무조건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