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 콜센터 솔루션 ‘BT 컨택’ 업데이트

일반입력 :2013/02/01 19:03

정윤희 기자

BT(한국대표 이태규)는 소셜미디어, 웹 채팅, 비디오 등 ‘옴니채널(Omnichannel)’을 사용하는 이용자들을 위한 콜센터 솔루션 ‘BT 컨택’을 업데이트했다고 1일 밝혔다.

옴니채널 고객 서비스는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유기적으로 결합해 사용자들의 편리성을 극대화 시켜주는 서비스다.

BT 컨택은 100~1천석 규모의 콜센터를 보유한 기업들에 최적화된 솔루션으로, 맞춤형 서비스 구축을 위해 막대한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대형 콜센터와 동일한 수준의 기능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앤드루 스몰 BT 글로벌 서비스의 BT 컨택 담당 부사장은 “BT 컨택은 기업들이 옴니채널 고객 서비스를 실현할 수 있도록 해 주는 최고의 솔루션”이라며 “기업들은 비용을 크게 증가시키지 않으면서 간단하게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추가할 수 있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BT 컨택 포트폴리오는 시스코, 어바이어 및 제네시스의 최신 기술을 활용하고 있으며, BT 어드바이즈 컨택 컨설팅 서비스로 정밀화 하고 있다. BT 어드바이즈 컨택은 다양한 벤더, 채널 및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축적된 강력한 설계 및 통합 기술 컨설팅 서비스다.

스몰 부사장은 “BT는 매년 100억분(약 1억7천 시간)에 달하는 콜센터 음성통화를 관리하고 있다”며 “콜센터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소셜 미디어 등의 새로운 온라인 채널 지원 경험을 기반으로 BT는 기업들이 완벽한 옴니채널 서비스를 구축하는 데 있어 최고의 파트너로 선택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