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 3년 연속 매직 쿼드런트 리더 선정

일반입력 :2013/01/10 16:54

정윤희 기자

BT(한국 대표 이태규)는 리서치 기관 가트너가 발표한 ‘커뮤니케이션 아웃소싱 및 프로페셔널 서비스 부문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3년 연속 리더(Leader)로 선정됐다고 오늘 발표했다.

가트너는 엔터프라이즈 커뮤니케이션 시스템 및 네트워크 연결 서비스를 제공하는 21개의 글로벌 IT 기업을 대상으로 두 가지 주요 평가 기준인 ‘비전의 완전성’ 과 ‘실행 능력’에 기초해 리더를 선정했다.

가트너는 “매직 쿼드런트 리더로 선정된 기업은 장기적인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IT 서비스를 개발하고 업계의 요구에 부합하는 메시지를 제시한다”며 “또 인력을 효율적으로 활용함으로써 제품의 가치, 가격 및 서비스 수준의 차별화를 통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루이스 앨버레즈 BT글로벌 서비스 최고경영자(CEO)는 “세계적으로 권위를 인정받고 있는 이 보고서에서 BT 글로벌 서비스가 3년 연속 리더로 선정된 것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시장에 대한 적극적인 투자가 성공적이었음을 반증하는 것”이라며 “각 산업 분야에 걸친 BT 솔루션의 우수성을 고객들도 인정하고 있음을 입증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매직 쿼드런트 리더 선정은 비즈니스를 향상시키겠다는 우리의 강한 의지와 글로벌 팀의 지속적인 노고가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결국 이런 것들이 우리 고객의 성장에 긍정적은 영향을 주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