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기업문화 담은 새 CI공개

일반입력 :2013/01/21 16:21

김희연 기자

코웨이(대표 홍준기)가 새롭게 시작하는 기업 이미지 제고를 위해 새로운 자사 CI를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새 CI는 코웨이만의 기업문화인 젊음과 혁신의 가치와 함께 고객을 최우선시하는 신뢰와 믿음의 가치를 담았다. 주황색은 젊음과 혁신을 포함한 ‘감성’을, 파란색은 신뢰와 믿음을 포함한 ‘기술’을 나타낸다. 가운데 위치한 그라데이션은 감성과 기술이 융합된 코웨이를 상징한다. 고객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으로 최적의 기술을 만드는 기업이 되겠다는 기업 철학을 표현했다.

새 CI 서체는 역동적인 로고 스타일을 통해 젊고 생동감있는 기업문화를 표현하기 위해 부드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새 CI 로고는 1월말부터 명함 및 홍보물 등에 순차 적용되며 오는 2월5일 홍준기 대표와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코웨이 비전 선포식’을 개최해 새 비전을 공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홍준기 코웨이 대표는 “새로운 CI는 코웨이가 지난 24년간 쌓아온 좋은 기업문화와 고객신뢰, 시장선도기술을 형상화하고 있다”면서 “향후 물과 공기로 생명을 책임지겠다는 소비자와의 약속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코웨이는 지난해 MBK파트너스에 의해 매각됐으며 웅진코웨이에서 코웨이로 사명을 변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