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케이드, 로이드 카니 신임 CEO 임명

일반입력 :2013/01/16 14:00

브로케이드는 로이드 카니를 새로운 최고경영자(CEO)로 임명한다고 16일 발표했다.

로이드 카니는 2005년부터 브로케이드 CEO를 역임한 마이클 클레이코를 대신해, 즉시 CEO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데이비드 하우스 브로케이드 이사회 대표는 “혁신 및 운영 효율성을 추구하는 끈질긴 열정과, 지속적인 성장 및 주식가치 상승으로 검증된 많은 업적은 앞으로 브로케이드가 한 단계 도약하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로이드 카니 CEO는 다양한 네트워킹 및 반도체 기업들에서 관리자 역할을 수행하며, 30여년간 경력을 쌓아왔다. 최근까지 네트워크 가상화 솔루션 공급업체인 엑시고 시스템즈 CEO이자 이사회 일원으로 근무했다.

관련기사

카니 CEO는 네트워크 관리 SW업체이면서 후에 IBM 티볼리 사업부로 흡수된 마이크로뮤즈 CEO를 역임했고, 주니퍼네트웍스 최고운영책임자(COO), 노텔네트웍스 코어IP, 무선 인터넷 및 엔터프라이즈 사업부 사장 등을 지냈다.

그는 “브로케이드는 데이터 네트워킹 산업의 현상태에 만족하지 않고, 지속적인 혁신을 가져오고 있다”라며 “브로케이드의 차별화된 제품과 고객 중심의 경영전략을 통해 오늘날 하이테크 산업계에 일어나고 있는 변화를 이끌어갈 수 있다고 믿는다”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