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하고 빵사먹고...해피플레이 '눈길'

일반입력 :2013/01/11 14:51    수정: 2013/01/11 14:51

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모바일 게임 ‘해피플레이’의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게임 옵션을 통해 해피포인트카드 회원 인증하면 문화상품권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고 게임 캐시인 별 30개가 제공한다는 내용이다.

또한 게임 튜토리얼을 완료하면 보물상자 5개가 즉시 지급되고 회원 인증과 튜토리얼을 마친 이용자 1천명에겐 해피포인트 1천p가 적립된다.

영화 티켓과 뮤지컬 티켓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있다. 게임 친구를 많이 사귄 200명은 1만원 권 영화티겟의 주인공이, 티스토어의 해피플레이에 댓글과 평점을 남기면 10명에게 뮤지컬 쿵 VIP 티겟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관련기사

해피플레이는 해피포인트카드와 제휴를 통해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에서 사용 가능한 해피포인트가 적립되는 게임이다. 이 게임은 유적과 유물을 발견하고 식물을 채집하는 등 교육적인 활동을 통해 자신만의 농장을 가꾸고 경영할 수 있는 모바일 SNG 장르다.

김상범 퍼니글루 부사장은 “해피포인트 런칭 이벤트를 시작으로 해피포인트카드와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펼쳐나갈 것”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더욱 많은 이용자들이 해피플레이의 매력을 느껴 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