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의 공식홈페이지에 해당 게임을 즐기기 위한 이용자들의 기본 준비물이 화제가 되고 있다. 오랜 시간 게임을 즐기위해 마련한 것으로 보이는 여러 식료품을 담은 사진이 눈길을 끈다.
2일 오전 8시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는 아키에이즈의 공개시범테스트를 시작한 가운데, 열린게시판에 이용자들이 남긴 아키에이지를 하기 위한 자세 시리즈 글과 이미지가 이용자들에게 웃음을 안겨줬다.
게임 아이디 희영이 ‘아키에이지를 하기위한 기본적인 자세’란 글을 통해 “남들이 하는 기본적인 정도만 하기위해 집에 오는 길에 잠깐 사왔다. 설레여 잠도 잘 안온다”며 자신이 사온 것으로 보이는 여러 식료품이미지를 올렸다. 이 이미지에는 햇반과 삼각김밥, 비타민 음료, 귤, 에너지 드링크 등이 담겨졌다.
또 다른 이용자 섬월은 ‘아키에이지를 준비하는 올바른 자세’란 제목의 글에 컵라면과 삼각김박, 커피 1.5리터 등을 담은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커피 겉면에 세긴 포션이란 글이 눈에 띈다.
해당 글을 확인한 복수의 게임 이용자는 “무언가 빠진다는 것은 좋은 일” “PC방에서 게임을 즐기기 위한 풀 세트다” “밤새워버릴 만큼의 커피다” “커피가 포션이라니” “대단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기사
- 아키에이지 공개서비스 시작…관심 폭주2013.01.02
- 게임계 태풍 아키에이지, 시장 상륙2013.01.02
- 2013년 새 게임이 몰려온다…기대작은?2013.01.02
- SNG 룰더스카이 꿈꾸는 웹온라인 게임2013.01.02
이 같은 글과 이미지는 대작 온라인 게임에서만 볼 수 있는 것으로, 아키에이지에 대한 이용자들의 기대감이 반영된 결과로 보인다.
판타지 MMORPG 아키에이지는 오늘 오전 8시 공개시범테스트를 시작했다. 이번 테스트는 기본 서버 20대로 운용되지만 서버 오픈 초반 이용자들이 몰리면서 게임 접속은 원활하지 않는 상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