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자사 첫 미러리스 카메라 EOS M 캠페인의 세 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강성도 스페셜 키트를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스페셜 키트는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 4에서 주목받은 디자이너 강성도가 참여해 직접 디자인한 EOS M 맨투맨 티셔츠와 패치로 구성됐다. 티셔츠는 편안한 소재를 채택해 EOS M의 활동성을 강조했으며 EOS M의 로고와 외관 등을 상징화한 3가지 패치로 티셔츠 탈착이 가능하도록 만들었다.
EOS M 스페셜 키트는 EOS M 18-55mm렌즈 키트와 함께 97만8쳔원에 100개 한정 판매된다.
손숙희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차장은 “강성도 작품은 EOS M이 가진 편안하면서도 자신만의 특징을 잘 반영한 콘텐츠를 통해 EOS M이 어댑터를 통해 65종의 EF렌즈를 사용해 다양한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을 상징적으로 반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캐논, 시네마 EOS 시스템 신제품 발표2012.11.26
- 캐논, 플래그십 스토어 '캐논 플렉스' 새단장2012.11.26
- 캐논, 미러리스 'EOS M' 스페셜 키트 판매2012.11.26
- 왕의 귀환, 캐논 첫 미러리스 보니...2012.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