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스마트월렛 활성화 이벤트

일반입력 :2012/11/19 15:51

정윤희 기자

LG유플러스는 내달 31일까지 전자지갑서비스 스마트월렛 활성화를 위해 특급 호텔 패키지, 백화점상품권, 영화예매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LG유플러스 직영점에 설치된 스마트 태그 스티커에 스마트폰을 터치해 스마트월렛에서 제공하는 ‘골드쿠폰’을 내려 받으면 된다. LG유플러스는 선착순으로 영화 예매권, 카페음료 모바일 이용권 등 총 5천개의 상품을 제공한다.

스마트월렛 멤버십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스마트월렛에서 멤버십을 발급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특급호텔 룸 패키지, 백화점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스마트 태그는 근거리무선통신(NFC) 기능을 통해 LTE폰을 스마트 태그 스티커에 접촉하면 스마트월렛 안의 다양한 혜택을 실시간으로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스마트월렛은 통신사에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지난 9월 업그레이드를 통해 현재 150만명이 이용 중이다.

해당 서비스는 U+멤버십 뿐 아니라, 롯데멤버스, GS&포인트 등 100여개의 멤버십 카드를 통합 관리 가능하다. 여기에 롯데닷컴 할인권, 롯데월드 30% 할인권 등 멤버십 제휴사의 쿠폰뿐만 아니라, 지역 가맹점 쿠폰 100여개를 즉시 발급받아 바코드나 NFC 방식으로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