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라웨어, 아이폰5 출시기념 오피스 앱 할인

일반입력 :2012/10/05 14:22

인프라웨어가 아이폰5 출시를 기념해 이달부터 폴라리스 오피스 애플리케이션(이하 '앱')를 19.99달러에서 9.99달러로 반값에 판다.

폴라리스오피스는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서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형식과 어도비 PDF 문서를 다룰 수 있는 모바일용 오피스 앱이다. 회사측은 PC에서 작업한 문서를 빠르게 원본처럼 보여주는 속도와 호환성을 장점으로 내세웠다. 더불어 드롭박스, 박스닷넷, 구글독스같은 클라우드 서비스나 WebDAV형식 연결을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현재 iOS용 폴라리스오피스는 애플 앱스토어 '비즈니스' 항목에 분류돼 있다. 이는 아이폰과 아이패드 단말기 각각에 알맞은 디자인을 지원하는 유니버셜 앱이다. 앞서 미국, 영국과 독일 등 유럽 지역 오피스 계열 앱 상위권에 들었고 한국과 일본에서 한때 1위를 기록하는 등 호평받았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관련기사

또 아이폰5 출시에 맞춰 업데이트된 버전은 블루투스 자판을 통한 조작을 강화한 모습이다. 방향키로 문서 표시 영역을 움직이거나 단축키로 문서작업을 가능케해 사용성을 높였다고 회사는 자평했다.

인프라웨어 관계자는 "아이폰5 출시 기념으로 iOS 사용자들에게 할인가 구매 기회를 마련했다"며 "사용자 요구와 반응을 실시간 반영해 최고의 모바일 오피스 솔루션을 제공하기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