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라웨어 iOS용 오피스 日 앱스토어 1위

일반입력 :2012/09/05 13:56

인프라웨어가 만든 iOS용 '폴라리스오피스'가 일본 앱스토어 '비즈니스' 카테고리 1위에 올랐다.

5일 인프라웨어는 자사 모바일오피스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이 일본 앱스토어 비즈니스 항목에서 아이패드용 유료 앱 1위, 인기 상승 1위를 3주째 유지해왔다고 밝혔다. 아이폰용 앱도 유료 2위, 인기 상승 1위를 차지했다고 덧붙였다.

iOS용 폴라리스오피스는 지난 4월 출시후 국내 앱스토어에서도 꾸준히 판매돼왔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유니버설 앱으로 한 번 구매하면 아이폰과 아이패드에 각각 설치해 알맞은 형태로 이용 가능하다. 현재 아이패드 앱스토어 안에서 프로모션 앱으로 추천된 상태다.

인프라웨어는 iOS용 폴라리스오피스 앱이 호평받는 이유로 빠른 문서읽기 속도, 마이크로소프트(MS) 오피스와의 호환성, 간결하고 세련된 인터페이스, 꾸준한 기능 개선과 빠른 업데이트, 4가지를 꼽았다. 더불어 회사는 현지 사용자를 위한 소통 채널을 운영하며 고객서비스와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한다고 강조했다.

회사측에 따르면 폴라리스오피스는 이미 삼성전자, LG전자, HTC, 화웨이 등 안드로이드기기에 기본 탑재돼왔고 일본 단말 제조사들과 추가 계약이 진행중이다.

관련기사

회사 관계자는 기존 안드로이드 기본 탑재 시장에 이어 글로벌 iOS 시장에서도 이러한 명성과 신뢰를 확인하고 있다며 폴라리스오피스가 곧 모바일오피스 필수 앱이라는 인식을 굳혀갈 것이라고 말했다.

회사는 제품 사이트와 블로그 외에 국내외 사용자와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www.facebook.com/polarisofficekorea, www.facebook.com/polarisoffice)도 운영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