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세일즈포스기반 컨택센터 소개

일반입력 :2012/09/24 16:43

컨택센터 솔루션업체 제네시스텔레커뮤니케이션스는 자사 서비스를 세일즈포스닷컴 플랫폼에 올린 솔루션을 선보였다.

24일 제네시스는 세일즈포스닷컴 연례 클라우드 기술 컨퍼런스 '드림포스2012' 현장에서 '서비스 클라우드용 제네시스 커넥트'를 소개하며 기업내 상담인력의 근무위치와 고객 접촉 채널에 관한 제약을 뛰어넘게 됐다고 강조했다.

회사측에 따르면 서비스 클라우드용 제네시스 커넥트는 음성전화, 소셜, 웹, 모바일 등 채널을 아우르는 상담원 및 백오피스 직원용 사용자인터페이스(UI)를 제공한다. 서비스 클라우드 UI와 관리체계에 기반해 구축, 관리, 운영되도록 개발했다는 설명이다. 이 솔루션은 서비스 실용 사례도 내장했다.

지운섭 제네시스 한국지사장은 "제네시스는 서비스 클라우드용 제네시스 커넥트로써 세일즈포스의 클라우드 기반에서 시스템의 구축과 운용이 아주 용이한 솔루션을 선보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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