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공식블로그 30만 돌파기념 캠페인

일반입력 :2012/09/13 15:04

김희연 기자

팅크웨어(대표 이흥복)는 오는 20일부터 자사 블로그 방문자를 대상으로 하는 '다드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캠페인은 팅크웨어 공식블로그 ‘아이나비 도란도란’의 누적 방문자수 30만명 돌파를 기념해 진행되는 것으로, 아이나비 관련 이야기를 온라인 상에서 공유하는 형태로 이뤄진다.

참여는 아이나비 블로그에 방문해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가 필요한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 가운데 5명을 선정해 70만원 상당의 최신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를 증정한다.

관련기사

지난 2010년 8월 문을 연 아이나비 블로그는 22명의 팅크웨어 사내 필진이 운영한다. 브랜드와 제품 소개는 물론 전문가 리뷰뿐만 아니라 누리꾼의 주요 관심사인 여행, 맛집, 자동차 관리 등 일상의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하고 있다.

팅크웨어 측 관계자는 “블로그가 회사와 고객 사이 소통의 창이 되고 있다”면서 “누리꾼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소통형 콘텐츠를 기반으로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