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글로벌 이미지 강화 새CI 공개

일반입력 :2012/08/03 14:23

김희연 기자

팅크웨어(대표 이흥복)는 3일 기업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새 CI를 공개했다.

새 CI는 아이나비 전 제품 및 회사 홈페이지에 적용되며 회사 홍보물, 아이나비 대리점, 각종 행사서도 활용될 예정이다.

이번 교체는 기존의 고전적이고 보수적 느낌에서 벗어나 보다 진취적이고 리더십있는 기업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서다. 향후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자리매김을 위해 디자인을 개선했다.

이 회사측은 새 CI에 붉은색을 사용한 것은 활동적이며 열정적인 느낌을 표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영문 W는 ‘World’ 축약적 의미를 담아 팅크웨어 글로벌 기업 위상을 잠재적으로 내포하고 있다. 이 외에도 세로의 긴 형태는 진취적인 브랜드 리더로서의 느낌을, 텍스트 배열은 인간중심의 경영철학을 전달하고 있다.

관련기사

팅크웨어의 새로운 CI는 아이나비 전 제품 및 회사 홈페이지에 적용 되며, 회사 홍보물, 아이나비 대리점, 각종 행사에서 활용될 예정이다.

팅크웨어는 “새로운 CI 도입은 글로벌 기업 성장을 위한 첫 걸음”이라면서 “새 CI가 상징하는 것과 같이 진취적이고 리더십을 갖춘 회사로 성장해 1위 지위를 지켜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