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휴가철 겨냥 정기 업그레이드

일반입력 :2012/07/05 12:07

김희연 기자

팅크웨어(대표 이흥복)가 여름 휴가철 맞이 7월 정기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업그레이드는 아이나비3D, 아이나비2D, 스마트 디바이스에 탑재된 아이나비 3D컬러패키지에서 이뤄진다.

7월 정기 업그레이드에서는 지난 1일 출범한 세종특별자치시의 최신 정보를 제공한다. 충남 연기군 전체와 충남 공주시, 충북 청원군 일부지역 세종특별자치시 1읍 9면 14법정동 행정구역 개편이 반영된다. 아이나비를 통해 통합검색은 물론이고 지역검색, 전화번호, 주소검색도 가능하다.

아이나비에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여름휴가 테마’도 업데이트했다. 휴가철에 많이 찾는 전국 해수욕장, 워터파크, 7월 여름축제 등의 테마를 추가했다. 이 외에도 전국 문화재단지, 맛집거리 등 여름 여행정보가 담긴 테마존, 테마관광, 추천테마가 업데이트됐다.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3D 전자지도에 3D모델링 기법을 반영한 3D랜드마크 서울시청, 의정부역 등을 추가 반영했다. 남해 고속도로 입체도로 모델링과 대전, 울산 일부지역 차선 및 횡단보도, 정지선을 표현한 도로모델링도 완료해 해당 구간 주행시 실감나는 화면을 제공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아울러 여름철 테마 템플릿도 보완됐다. 아이나비 3D에서는 7월1일부터 2달간 전국해수욕장 및 워터파크에 모터보트, 파라솔 등을 표시해준다.

팅크웨어는 “정기 업그레이드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장거리 이동이 많은 여름 휴가기간에 가장 빠르고 정확한 길 안내를 제공할 것”이라면서 “특히 세종특별자치시의 최신정보를 추가해 해당 지역주민이나 방문객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