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베드테크놀로지는 소프트웨어 버전 가상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컨트롤러(ADC) ‘스팅레이 트래픽 매니저’와 VM웨어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공급 솔루션 V패브릭 애플리케이션 디렉터 통합 솔루션을 11일 발표했다.
이 솔루션은 스팅레이 트래픽 매니저의 가속화 기능과 VM웨어 v패브릭 애플리케이션 디렉터 의 자동화 성능을 결합한 것이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에서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멀티 티어 애플리케이션을 제공 및 확장할 수 있게 해 주는 애플리케이션 블루프린트를 생성할 수 있게 해 준다.
애플리케이션 블루프린트는v패브릭 애플리케이션 디렉터 기능 중 하나로 스팅레이 트래픽 매니저 SW의 특성을 사용해 클라우드 서비스 전반에 애플리케이션 이식성을 높이고, 표준화된 설치 설정을 통해 특정 애플리케이션을 반복적으로 설치할 수 있게 해 준다.
관련기사
- 리버베드, WAN 최적화에 인바운드 QoS 추가2012.09.11
- 리버베드-주니퍼,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기술 협력2012.09.11
- 리버베드, ADC에 웹콘텐츠 최적화 기능 통합2012.09.11
- 리버베드-VM웨어, 클라우드 WAN가속 협력2012.09.11
IT부서 애플리케이션 설계자는 드래그앤드롭 인터페이스로 손쉽게 클라우드 환경에서 기업 애플리케이션을 가속화하고 로드 밸런싱할 수 있다.
아푸바 다베 리버베드 스팅레이사업부문제품담당 부사장은 “리버베드와 VM웨어는 기업 IT 성능 개선에 있어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라며 “스팅레이 트래픽 매니저 소프트웨어와 v패브릭애플리케이션디렉터의 통합은 애플리케이션 설계자 및 클라우드를 도입한 기업들을 위한 중요한 진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