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게임 ‘천룡기’ 첫 테스트 시작

일반입력 :2012/09/03 10:38    수정: 2012/09/03 10:38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는 무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천룡기’의 첫 비공개 테스트를 오는 20일부터 시작할 예정이라고 3일 밝혔다.

천룡기는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화려한 무공들로 펼치는 폭발적인 전투 모션 ▲ 거대한 스케일을 자랑하는 필살기 연환무공 ▲무협 소설, 영화에서나 경험할 수 있었던 등장 인물들간의 치밀하고 유기적인 관계 구성 등의 내용을 담았다.

지난해 지스타2011을 통해 처음 시연 버전이 공개된 천룡기는 특유의 화끈하고 현란한 액션을 통해 그야말로 진정한 모습의 무림 세계를 선보임으로써 게임 팬들을 시원하게 강타할 확실한 카드로서 주목 받았다.

특히 이 게임은 그동안 위메이드의 개발 노하우가 담긴 작품으로, 겨울 시즌 국내 게임 시장 돌풍의 주인공이 될 수 있을지 주목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천룡기의 첫 번째 시험대가 될 이번 테스트는 오는 20일부터 진행되며 테스트 일정 및 규모, 참가 신청 방법 등에 대한 세부 내용은 추후 홈페이지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위메이드의 박정수 개발 실장은 “방대한 스케일의 무림 세계를 담고 있는 천룡기를 통해 무협 게임의 진수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며 “타 게임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화려한 액션 그리고 짜릿한 타격감으로 온라인 게임 시장 석권에 도전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