둡, '투애니원 셰이크' 애플 앱스토어 출시

일반입력 :2012/08/09 18:14    수정: 2012/08/09 18:14

둡(대표 박기현, 최원석)은 아시아를 넘어 프랑스 등 유럽까지 인기를 뻗어나가고 있는 투애니원(2NE1) 리듬액션게임 ‘투애니원 셰이크’를 9일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투애니원 셰이크는 신곡 ‘I Love You’를 비롯해 ‘내가 제일 잘나가’, ‘Go away’, ‘Lonely’ 등 투애니원 히트곡으로 구성돼 기존 투애니원 팬들 외에 리듬액션게임 유저들도 흥미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트로트 멜로디를 사용해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는 신곡 ‘I Love You’는 투애니원 특유의 일렉트로닉 비트와 리듬액션게임의 노트패턴이 유기적으로 어우러져 완성도가 높은 편이다.

관련기사

투애니원 셰이크 리듬노트제작을 담당한 채희성 뮤직 비즈니스 매니저는 “투애니원 음원은 여타의 아이돌과 달리 높은 음악적 완성도를 보이기에 더욱 새롭고 흥미로운 노트패턴 제작이 가능했다”고 말했다.

더불어 둡은 별도의 현지 프로모션 없이 미국 빌보드 ‘월드앨범’ 차트 4위에 오르는 등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투애니원의 리듬액션게임 출시를 통해 미국, 유럽 지역에 뮤지션 셰이크 유저가 더욱 확대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아울러 안드로이드 버전도 연이어 출시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