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마니아 신작 ‘주신전기’, 출시 하루 남겨

일반입력 :2012/07/23 13:02    수정: 2012/07/23 13:07

김동현

감마니아(대표 알버트 류)는 웹 게임 '주신전기'의 서비스 하루를 남기고 메인 홈페이지 시안을 공개 및 게임 오픈과 함께 진행될 프로모션을 23일 공개했다.

24일부터 게임 서비스에 돌입하는 '주신전기'는 신들의 전쟁을 소재로 하는 웹 판타지 게임으로, 메인 홈페이지 역시 '혼돈에 휩싸인 세상과 그 속에서 계속되는 선과 악의 잔혹한 전쟁'이라는 컨셉으로 구성됐다.

또한 감마니아는 메인 홈페이지의 시안과 함께 '주신전기' 서비스와 함께 진행될 총 4가지의 이벤트를 공개했다.

먼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달 24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응원 이벤트는 앞으로 '주신전기'의 밝은 미래를 위해 이용자가 정성 어린 응원의 댓글을 남기면 게임 안에서 유용하게 사용되는 루비를 제공한다.

'주신전기'의 오픈부터 다음 달 20일까지 진행되는 '골드의 신' 이벤트는 게임의 전 서버를 통합 해 게임 머니인 골드 보유량이 1위인 이용자에게 뉴 아이패드(New iPad) 32G wifi를 제공하며, 같은 기간 매일 밤 12시부터 새벽 2시까지 게임을 플레이 하면 경험치를 1.5배 증가시키는 '시간을 지배하는 자'도 함께 진행된다.

관련기사

마지막으로 9월 25일까지 총 9주간 진행되는 '가문을 위해~' 이벤트는 레벨 업 경쟁을 통해 일정 기간 동안 랭킹 1위가 되는 유저에게 외식문화 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골드 바 등 경품을 제공한다.

감마니아코리아 관계자는 게임 서비스 전 게임 입장에 꼭 필요한 관문이라 할 수 있는 홈페이지를 미리 선보여 기대감을 드리고 싶었다며, 또한, 주신전기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경품과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게임도 즐기고 선물도 받는 1석 2조의 기회를 얻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