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햇은 지능형 통합 엔터프라이즈 환경 구축을 가속화하기 위한 제이보스 엔터프라이즈 BRMS(Business Rule Management Systems) 5.3을 17일 발표했다.
새롭게 선보인 ‘제이보스 엔터프라이즈 BRMS 5.3’은 비즈니스 프로세스 개발 및 자동화를 위한 포괄적인 플랫폼이다. BRM, BPM및 CEP(Complex Event Processing)를 통합 지원한다. 업무에 중요한 절차 및 정책의 완전 자동화와 비즈니스 이벤트 실시간 탐지 및 대응 기능을 지원한다.
이 솔루션은 드룰스(Drools) 및 jBPM 커뮤니티의 혁신을 기반으로 ‘제이보스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플랫폼 6’와 ‘제이보스 엔터프라이즈 SOA 플랫폼 5.3’과 연계해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비즈니스 프로세스 자동화와 지능적 의사결정 및 이벤트 프로세스 기능을 강화했다.
관련기사
- 레드햇, 오픈소스 가상화 '독립 만세'2012.07.17
- 레드햇, 인메모리 NoSQL 데이터그리드6 출시2012.07.17
- 레드햇 제이보스EAP6, 혼합클라우드 가속2012.07.17
- 레드햇 오픈PaaS '오리진', VM웨어와 불꽃?2012.07.17
제이보스 엔터프라이즈 BRMS 5.3은 기존 버전과 마찬가지로 상황인식(situationally-aware) 의사결정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크렉 무질라 레드햇 미들웨어 담당 부사장 겸 총괄 책임자는 “비즈니스 룰과 프로세스 및 복잡한 이벤트를 실행하는 능력은 지능형 통합 엔터프라이즈 환경 구축에 필요한 기본 요소”라며 “’제이보스 엔터프라이즈 BRMS 5.3’은 고객의 이러한 목표달성을 위해 지능성과 민첩성을 한층 높였으며, 합리적인 비용의 레드햇 서브스크립션 모델을 결합해 비즈니스 가치를 크게 향상시켜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