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과컴퓨터(대표 이홍구)는 제품 모니터링 강화 및 제품별 베타테스터 기술 제안 사항을 통한 제품 품질 향상을 목표로 ‘한컴 마스터’ 3기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한컴 마스터는 체계적인 사용자 제안 및 아이디어를 접수받기 위한 한컴의 제품 모니터링 전문가다. 한컴 제품별 베타 테스트 및 기술 제안과 설문조사 및 세미나 등을 통한 전문적인 모니터링 업무와 제품 홍보 업무를 맡아 내년 8월 말까지 1년간 활동하게 된다.
한컴 마스터 3기는 PC용 오피스를 비롯한 모바일 오피스와 전자책, 오픈소스 등 한컴의 전 제품군에 대한 온·오프라인 제품 모니터링 활동을 펼치게 된다.
관련기사
- 한컴의 무한도전, '국민뽀샵' 만든다2012.07.16
- 한컴, 사진편집SW ‘이지포토’ 사업 인수2012.07.16
- 한컴 씽크프리, 안드로이드ICS용 출시2012.07.16
- 한컴 "오피스, 개인정보보호기능 생긴 이유"2012.07.16
한컴 마스터에게는 한컴의 최신 제품이 증정되며, 제품 체험과 관련한 베타 테스터 역할을 통해 제품 개발 기술에 관한 의견 개진 기회가 부여된다. 또한 1년간 공식 한컴 마스터로 활동하며 부여받는 미션별 우수 활동 사항에 따라 별도의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모집 대상은 제품별 고급 사용자 및 전문 기고자, 커뮤니티 운영자, IT전문가 등이며, 한컴 마스터 홈페이지(http://master.hancom.com)의 지원서 등록창을 통해 8월 8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심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는 다음달 31일 한글과컴퓨터 홈페이지에 공지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