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기반 SNS 씨온(대표 안병익)은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수제도넛 업체 미스터도넛(대표 허승조)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에 따라 미스터도넛은 씨온 내 쇼핑몰인 ‘씨온샵’에 전국 35개 매장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매장 주변 고객 타깃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미스터도넛의 송재필 차장은 “매장 주변의 고객에게 좋은 정보를 알리고 고객의 의견을 듣기 위해 모바일 소셜 마케팅 플랫폼을 도입하게 됐다”며 “앞으로 씨온샵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고객들에게 좀 더 다양한 가치와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씨온, 대학생 서포터즈 2기 100명 모집2012.07.02
- 위치기반 SNS ‘씨온’, 야구장 체크인 이벤트2012.07.02
- 위치기반 SNS ‘씨온’, 26억 투자유치2012.07.02
- 씨온, 부산시 소점포 새가게운동 사업 지원2012.07.02
안병익 씨온 대표는 “씨온을 활용하면 전국 프랜차이즈를 대상으로 하는 브랜드 마케팅과 각 개별 점포의 상황에 맞게 상시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씨온샵 마케팅 모두 가능하다”며 “스마트폰 3천만 시대에 모바일 소셜 마케팅의 새로운 지평을 열 것”이라고 했다.
씨온 앱은 구글플레이, T스토어,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