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온, 대학생 서포터즈 2기 100명 모집

일반입력 :2012/06/19 11:08

정현정 기자

위치기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씨온(대표 안병익)은 내달 2일까지 ‘씨온 대학생 서포터즈’ 2기 10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2기 대학생 서포터즈는 내달부터 3개월 간 위치기반 SNS 사용 및 홍보, 신규 서비스 아이디어 기획 등 다양한 소셜마케팅 활동을 경험하게 된다.

모집 대상은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PC를 보유하고 있으며 활발한 소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대학생이다. 씨온 공식 블로그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은 후 소셜마케터로 활동하고 싶은 이유와 자기소개글을 간략히 작성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는 내달 4일 이메일과 문자를 통해 개별 통보된다.

선정된 대학생 서포터즈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가 제공되며 소셜마케터 수료증과 우선 채용 기회 등 혜택이 지원된다. 활동 우수자 2명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뉴욕 여행 왕복항공권과 체재비 등 총 1천만원 상당의 상금을 시상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씨온은 현재위치를 기반으로 주변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다양한 주제로 대화하면서 주변 정보를 얻고 할인쿠폰 및 이벤트 등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이다.

현재 300만명의 이용자를 확보했으며 최근 SNS 업계 최초로 자신의 위치정보를 동영상으로 공유하는 동영상 업로드 서비스를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