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킹스워’ 채널링 서비스 시작

일반입력 :2012/06/08 14:37    수정: 2012/06/08 14:37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빅포게임스(대표 강승구)가 개발한 전략 웹게임 ‘킹스워’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8일 밝혔다.

킹스워는 순수 국내 기술력으로 개발한 웹게임으로 중세 유럽 시대를 배경으로 유저가 영주가 되어 지역을 점령, 확장하고 전쟁을 지휘하며 황제가 되는 과정을 그린 전략 웹게임이다.

이 게임은 플래시를 사용하지 않아 PC뿐 아니라 모든 웹 브라우저 및 모바일 기기에서 플레이가 가능해 시간과 장소의 제한 없이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을 장점으로 내세웠다.

또 이 게임은 적의 성을 빼앗거나 버려진 성을 소유할 수 있는 멀티 캐슬 시스템, 성장과 전쟁의 핵심 요소인 카드 시스템, 길드 기능의 왕가 시스템 등 다양한 게임 내 시스템을 통해 전략적 플레이를 강조했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건물 업그레이드, 병력 수 및 자원량을 바탕으로 한 유저 랭킹을 제공해 언제든지 자신의 실시간 랭킹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엠게임 관계자는 중세 유럽 배경의 전략 웹게임 킹스워가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했다면서 이 웹게임은 PC와 스마트 기기 연동 통해 장소 제한 없이 누구나 손쉽게 플레이 가능하다. 이벤트도 시작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