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G.O.D’,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

일반입력 :2012/05/18 11:24    수정: 2012/05/18 11:31

전하나 기자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개발한 스마트폰 게임 ‘갓오브디펜스(G.O.D)’를 T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G.O.D는 횡스크롤 방식의 슈팅형 디펜스 장르 게임. 다양한 무기 시스템과 전략적 플레이가 특징이다. 지난달 iOS용으로 나와 앱스토어 시뮬레이션 게임 부문 1위에 오르는 등의 성과를 거뒀다.

안드로이드 버전은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게임 초반의 난이도를 하향 조정하고 8스테이지를 완료하면 서바이벌 모드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 스마트폰 중력 센서를 이용한 화면 이동 방식에 터치 후 드래그를 통한 이동 방식을 추가하고 연속 공격, 알림 기능, 가이드 등을 지원해 이용자 편의성을 대폭 높였다.

관련기사

엠게임은 이달 31일까지 댓글이나 평점을 등록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게임머니 1천블러드를 제공할 계획이다. 같은 기간 매일 서바이벌 모드 랭킹 상위 10명에게는 문화상품권도 선물한다.

G.O.D 안드로이드 버전은 무료 버전과 프리미엄 버전 두 가지로 나눠 출시된 상태다. 프리미엄 버전을 내려받은 이용자에게는 500블러드와 1만 블러드 상당의 아이템 세트를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