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대표 마에다 히로시)는 고객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서울 용산에 애프터서비스(AS) 센터를 정식 개설했다고 15일 밝혔다.
브라더 AS센터는 고객 접근성을 고려해 서울 용산구 중심부인 한신전자타운 1층에 문을 열었다. 회사 측은 검증 받은 전문 인력을 통해 프린터 및 복합기 전 제품의 수리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제품 전시 공간을 마련해 브라더 제품을 직접 만져볼 수 있고, 잉크와 토너 카트리지 등 소모품과 부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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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라더 AS센터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주 5일 운영되며,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마에다 히로시 지사장은 새롭게 오픈한 용산 AS센터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삼는 브라더 비전의 일환으로 철저한 AS관리를 통해 고객 만족에 일조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