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라테일, 봄맞이 업데이트 단행

일반입력 :2012/04/18 14:01    수정: 2012/04/18 14:01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인기 캐주얼 액션 RPG ‘라테일’이 봄을 맞아 공식 업데이트 ‘별 드워프 창고’를 선보고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고 대대적인 직업 밸런싱 작업을 완료했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18일부터 적용되는 이번 업데이는 지난해 선보인 ‘별의 요람 리리르’의 두 번째 버전으로 별의 요람 리리르2 필드를 추가, 그에 따른 신규 맵과 신규 몬스터 등을 추가할 계획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1분기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라테일 직업 밸런스를 위한 대대적인 개편이 진행된다. 이달부터 총 5개월에 걸쳐 매월 1회 직업 밸런스 개선에 대한 업데이트가 진행되며 직업 군에 대한 전반적인 직업 밸런스 개선 업데이트가 실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임 내 아이템과 경험치 획득량 및 아이템 드랍률 상향 조정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주된 내용이다.

액토즈소프트 관계자는 “직업 밸런스의 개선은 모든 이용자들의 의겸을 수렴하고 많은 테스트를 거쳐 공개할 예정”이라며 “자세한 업데이트 시기는 매월 25일 이전에 해당 페이지를 통해 공개한다. 많은 이용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밸런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