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소니 유나이티드 캠퍼스 투어 실시

일반입력 :2012/04/12 14:29    수정: 2012/04/12 14:31

김동현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카와우치 시로)는 12일부터 6주에 걸쳐 서울 및 수도권 소재 대학 총 24개교를 돌며 소니 유나이티드(Sony United) 캠퍼스 투어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2월 출시된 최신 휴대용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플레이스테이션 비타(PlayStation Vita)의 우수한 성능과 몰입감 넘치는 게임을 더욱 많은 사람들이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체험용 차량을 개조한 공간을 활용해 약 40여대의 PS비타가 11종의 전용 소프트웨어와 함께 준비가 되며, 언챠티드: 새로운 모험의 시작, 모두의 골프6, MLB12: 더쇼 등 뛰어난 게임을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현장 접수를 통해 PS비타 기기와 희망하는 소프트웨어 타이틀에 대한 당일 대여 서비스도 진행할 예정이라 평소 이를 체험해보고 싶었던 학생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관련기사

이 밖에도 캠퍼스 투어 프로모션 기간 중 현장에서 체험에 참여하고 인증샷을 찍어 이를 공식 블로그에 응모한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PS비타, 버거킹 쿠폰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체험에 참가만 해도 소정의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카와우치 시로 SCEK 대표는 “품질에 대해 자신이 있는 만큼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이번에 소니코리아와 공동으로 젊음과 활기가 넘치는 대학 캠퍼스를 찾아 체험행사를 펼치게 되었는데, 많은 학생들께서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시고, 직접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