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버거킹에서 사진 찍으면 PS비타 공짜

일반입력 :2012/03/23 14:25    수정: 2012/03/23 14:42

김동현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카와우치 시로)는 에스알에스코리아와 제휴해 ‘버거킹 매장에서 사진 찍고, PS Vita 받기’ 이벤트를 오는 24일부터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2월 출시된 차세대 휴대용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플레이스테이션 비타(PlayStation Vita)의 출시를 기념해 진행되는 것으로, 전국의 버거킹 매장에서 햄버거를 먹고 음식과 함께 나오는 트레이 매트 또는 PS비타 실물 크기 리플릿의 사진을 찍으면 된다.

이후, 찍은 사진을 개인 블로그나 SNS에 올린 후 해당 링크를 공식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http://psblog.tistory.com/681)에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PS비타(Wi-Fi)를 증정한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매장에서 배부하는 PS비타 실물 크기 리플릿 속에는 ‘와퍼주니어+콜라(R) 49% 할인 쿠폰’이 포함되어 저렴한 가격으로 버거킹의 대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카와우치 시로 SCEK 대표는 “대표적인 패스트푸드 체인인 버거킹과의 제휴를 통해 PS비타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많은 이용자분들의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