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지인터넷(대표 박정필)에서는 알피지팩토리(대표 김주현)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DK온라인’의 공식 모델인 김사랑이 등장하는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달 29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DK온라인’는 다양한 정치, 전쟁 콘텐츠 출시 전부터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사전 공개 서비스 기간 동안 동시 접속자 2만 명을 넘는 등 연신 화제를 모았다.
DK온라인의 홍보모델 김사랑이 등장하는 ‘여신강림’ 이벤트는 여신의 강림부터 축복, 눈물, 희망, 사랑, 집결, 시작 등 총7가지의 스토리를 가진 이벤트이다. 게임 내에서 여신의 축복(버프 효과 아이템)을 내리고, 여신의 눈물 결정체 10개를 모아 여신에게 가져가면 여신의 희망(다양한 아이템 보상)을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영웅집결 이벤트에서는 DK온라인 회원이면 누구에게나 무료 문자 10건을 지급하고, 주변 지인들에게 DK온라인에 대한 입소문을 내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 에스지인터넷 ‘DK온라인’, 북미·유럽 수출2012.04.05
- 정식 서비스 첫 주말 보낸 DK온라인, 어때?2012.04.05
- 오토들의 전성시대?…DK온라인 불만↑2012.04.05
- DK온라인 기대감 쑥쑥, 트로이와 맞대결 임박2012.04.05
또한 에스지인터넷에서는 김사랑이 등장하는 모바일 및 컴퓨터용 바탕화면 이미지 4종도 함께 출시해 이용자들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고, 5일 오후부터 동영상 광고와 더불어 대대적인 캠페인이 진행될 예정이다.
에스지인터넷의 신동준 실장은 “이번 여신강림 이벤트와 함께 DK온라인의 본격적인 마케팅을 시작한다. DK온라인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재미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과 진심을 전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