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는 3일 소셜커머스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과 원활한 소통을 하기 위해 공식 기업 블로그를 열게 됐다고 밝혔다. 기존 블로그는 '오감만족'이라는 이름으로 티몬 서비스와 소소한 일상을 위주로 새롭게 재단장했다.
이날 열린 기업블로그에는 기업소개와 연혁, 채용 및 기업문화 등 기본적인 기업정보를 제공하고,내부 각 분야별 전문가 11명으로 구성된 사내 필진이 참여해 소셜커머스 시장의 최신 동향과 영업 현장의 이야기를 전달하게 된다. 한 달에 한 번 신현성 대표가 직원들과 만나 회사 발전 방향에 대해 함께하는 토론, 전직원이 참여하는 사내 파티 소식도 포함된다. 이와 함께 정품 감별 프로세스, 소셜커머스의 태동과 현주소, 티몬 모델 공유 선정 스토리 등도 다룬다.
티켓몬스터는 공식 기업 블로그 오픈을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새 블로그 소식을 알리고 해당 URL을 댓글로 남긴 이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총 200만원의 적립금을 증정할 예정이다.
신현성 티켓몬스터 대표는 앞으로 블로그를 통해 대한민국 소셜커머스 시장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티켓몬스터 전 임직원이 어떤 생각으로 어떻게 일을 하고 있는지 보다 좋은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지 등 솔직 담백한 티켓몬스터의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신현성 티몬 대표, 창업 희망콘서트 강연2012.04.03
- 티켓몬스터, 짝퉁 200% 보상 '초강수'2012.04.03
- 티켓몬스터 "위조상품 의심되면 감정 의뢰"2012.04.03
- 티켓몬스터, BI·서비스명 'TMON' 변경2012.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