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통합 솔루션 '인포매티카 클라우드'는 세일즈포스닷컴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외부 솔루션 장터 '앱익스체인지'의 사용자들이 뽑는 11개 카테고리 최우수 제품으로 4년 연속 선정됐다.
이를 공급하는 데이터통합 업체 인포매티카는 해당 제품을 '멀티테넌트 클라우드 서비스'라 묘사하며 오라클, SAP 등의 전사적 자원 관리(ERP) 솔루션과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베이스(DB)와 파일 등을 통합하는데 유용하다고 5일 밝혔다.
인포매티카 클라우드를 사용하는 기업들은 간단한 교육만으로 데이터 검증과 설정 및 관리를 수행 가능하다고 회사측은 설명한다. 분석 및 규정 준수 활용 사례를 위해 세일즈포스 데이터를 복제하고 새로운 연락처 검증 서비스를 통한 데이터 검증 및 정제를 지원한다고 덧붙였다. 회사는 현재 서비스를 통해 달마다 통합하는 레코드 규모가 200억건 이상이며 클라우드 데이터 통합 작업을 300만건 이상 처리중이라고 강조한다.
최승철 한국인포매티카 대표는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플랫폼, 인프라가 빠르게 채택되면서 데이터 단편화가 심화되고 클라우드 데이터와 기업 내 애플리케이션 DB와 데이터 간 통합 필요성이 늘었다”며 “세일즈포스닷컴을 위한 인포매티카 클라우드 통합을 위한 혁신과 리더십으로 양사 공동 고객들의 데이터 수익률이 증가세"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 인포매티카, 데이터관리-수명주기 확키운다2012.03.05
- 인포매티카, 연매출-분기영업익 21%↑2012.03.05
- 한국인포매티카, 데이터통합시장 협력 가속2012.03.05
- 한국인포매티카, 파트너 지식공유세미나 열어2012.0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