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이 지난 7일 삼성동 대교CNS 본사에서 파수닷컴 디지털저작권관리(DRM) 솔루션 시장 확대를 위해 대교CNS(대표 오석주)와 비즈니스 파트너 계약 체결식을 가졌다.
파수닷컴은 대교그룹 계열사인 대교CNS와의 협력을 통해 DRM의 중요성을 IT업계에게 인지시키는 것은 물론 지속적인 콘텐츠 보안을 위한 방안을 제시할해 나가고자 한다. ebook, 멀티미디어 콘텐츠, 디지털 교재시장 등 공략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
대교CNS는 정보시스템 통합(SI) 및 관리(SM), IT컨설팅 등 종합 IT서비스와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공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 쳬결로 대교CNS는 파수닷컴의 영업파트너로 DRM솔루션의 영업 및 유통은 물론 전담 인력도 별도 구성해 운영할 예정이다.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는 “가상화, 클라우드 등 IT환경이 급변하고 제공되는 플랫폼의 종류가 다양해지고 있어 콘텐츠 자체를 보호하는 DRM 솔루션의 중요성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면서 “대교CNS와의 비즈니스 파트너 계약 체결을 통해 대교그룹 및 관련 업계에 DRM 솔루션을 더욱 확대시켜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 파수닷컴, 내달 미국지사 설립2012.02.08
- 조규곤 파수닷컴, '변화를 꿈꾸다'2012.02.08
- 파수닷컴-마크애니, WBS 차세대DRM 보안과제 수행2012.02.08
- 파수닷컴, 美서 고객초청 세미나 개최2012.0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