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은 지난 17일 보스톤 원 파이낸셜 센터에서 북미지역 파트너사인 도시바 비즈니스 솔루션(TBS)과 함께 현지 고객 초청 세미나를 개최했다.
세미나에서는 TBS본사 및 지역 담당자들을 비롯해 병원, 교육기관, 금융권의 의사결정권을 가진 임원진 등 약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문서보안 및 관리의 필요성과 해당 솔루션 정보를 공유했다.
파수닷컴은 이 자리에서 ‘디지털저작권관리(DRM)을 이용한 기업 문서 보안’을 주제로 발표를 진행하고, 문서보안과 관리를 위한 DRM솔루션 및 올해 신제품들을 함께 소개했다. 독일의 전사콘텐츠관리(ECM) 업체인 드라이브는 복합기와 연동한 파수닷컴의 DRM솔루션을 선보였다.
관련기사
- 파수닷컴, "보안 파수꾼 모여라"...대졸 신입 공개채용2011.11.21
- 파수닷컴, 문서 보안관리 솔루션 출시2011.11.21
- 파수닷컴 '구름위로'...보안도 클라우드가 대세2011.11.21
- 파수닷컴, 개인정보보호 클라우드 서비스 공개2011.11.21
파수닷컴 측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아직 진입 초기 단계인 북미에 기업문서보안솔루션(E-DRM)에 대한 강점 소개는 물론 자사 신제품인 화면보안솔루션(FSS)을 비롯해 전반적인 E-DRM솔루션 및 한국 기업의 실제적용 사례에 대한 많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였다”고 설명했다.
설립 이래 꾸준히 해외시장 진출을 위해 노력해 온 파수닷컴은 지난 2009년 도시바 아메리카 비즈니스 솔루션(TABS)을 비롯한 대규모 업체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하며 본격적인 북미 시장 진입을 위해 노력해왔다. 또한 이번 고객 초청 세미나를 계기로 향후에도 현지 레퍼런스 확보에 더욱 주련해 나간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