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대표 오치영)는 사내 PC관리 소프트웨어인 ‘오피스키퍼’ 무료신청 고객에게 PC대수에 상관없이 3개월 간 무료로 사내 PC이용패턴을 점검해주는 ‘오피스키퍼 무료 체험판 행사’를 15일부터 실시한다.
오피스키퍼는 웹 접속 분석관리 소프트웨어(SW), 보안관리, SW자원관리, HW자원관리 등 총 구입비용 수천 만원 대에 이르는 6개 개별 SW기능을 한꺼번에 제공하는 통합패키지제품이다.
오피스키퍼는 ▲IT자산관리(SW설치현황, HW자원현황, 전력소비) ▲업무집중관리(비허가 SW차단, 비허가 웹사이트차단, 카테고리 별 웹사이트차단) ▲업무시간관리(PC활용통계보고, 개별 SW활용보고, 개별 웹사이트 활용통계보고) ▲보안관리(문서열람통계보고, 취업사이트방문 통계보고, 보안SW사용현황) ▲PC모니터링(인터넷활용 모니터링, 네트워크 IP주소모니터링, 비활용시간 모니터링)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실제 오피스키퍼 적용 시, 업무관련 다양한 요소의 통계 분석데이터를 토대로 업무몰입 방해요소와 시간낭비요소를 제거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직무나 조직구성상의 개선점을 제시, 업무집중도를 크게 개선할 수 있다.
지란지교소프트는 “대기업의 경우 자체적으로 개발한 시스템을 통해 사내 PC활용패턴을 관리하고 있지만, 직원 100명 이하 중소기업은 고가 개별패키지 비용 때문에 대부분 사내 PC이용패턴을 파악하지 못해 3개월간 무료행사를 진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지란지교, '스마트워크' 시장공략 박차2011.12.15
- 지란지교, 자회사 및 미국·일본 현지법인 설립2011.12.15
- 지란지교-씨큐비스타, DDoS 모의 공격 솔루션 총판 계약2011.12.15
- 지란지교, MDM솔루션 '모바일키퍼' 공개2011.12.15
무료체험판 행사 신청은 오피스키퍼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오치영 지란지교소프트 대표는 “사내 업무효율을 높이고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서 직원들의 컴퓨터활용패턴이 비업무용에 허비되는 것을 막고, 핵심업무에 집중적으로 투입될 수 있도록 유도하는 것이 중요하다”면서 “그 동안 웹 접속분석, 보안, SW라이선스관리 등 개별 SW 구입시 비용부담으로 인해 사내 PC활용패턴분석을 할 수 없었던 중소 벤처기업들도 오피스키퍼를 통해 업무생산성을 높일 수 있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