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KTH와 손잡고 월 9천원에 영화 다시보기(VOD)를 마음껏 시청할 수 있는 IPTV 월정액 상품을 내놨다.
KT(대표 이석채)는 올레TV를 통해 KTH(대표 서정수)의 콘텐츠 서비스인 ‘플레이(PLAYY)’가 제공하는 유료 영화 VOD를 무제한 시청할 수 있는 ‘PLAYY 영화 무제한 즐기기’ 상품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PLAYY 영화 무제한 즐기기’는 올레TV 가입자가 월 9천원으로 매월 업데이트 되는 최신영화 12편과 총 500여편의 유료 VOD를 무제한 볼 수 있는 상품이다.
PLAYY는 지난해 KTH가 출시한 스마트 디바이스 기반 콘텐츠 서비스로 영상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는 ‘Playy TV’, 만화·소설 콘텐츠를 제공하는 ‘Playy BOOK’, 키즈용 인기 콘텐츠를 담은 ‘Playy KIDS’ 등 세 가지 서비스로 구성됐다.
KT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내달 4일까지 PLAYY 영화 무제한 즐기기 상품 가입자 중 매주 추첨을 통해 250만원 상당 홍콩 여행권, 80만원 상당 후지필름 카메라 X10, 미스터피자 몽땅4랑해 기프티쇼 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 올레TV, IPTV 시장 ‘독주’…300만 돌파2011.12.12
- 검찰, KT ‘올레TV스카이라이프’ 불기소2011.12.12
- 올레TV나우, EBS와 iPSN 채널 추가2011.12.12
- 올레TV, 미드 ‘프렌즈’ 무제한...월 5천원2011.12.12
PLAYY 영화 무제한 즐기기는 올레TV 내 개별 유료 콘텐츠를 월정액으로 구매하거나 KT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유희관 KT 올레TV본부 상무는 “올레TV는 국내 최다 VOD와 채널을 보유한 IPTV로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 제공사와 제휴를 통해 월정액 상품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며 “이를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고 유료 콘텐츠에 대한 부담을 줄여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