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브기어 "델파이로 아이폰용 앱 개발" 세미나

일반입력 :2011/11/23 17:18

윈도 개발툴 델파이, C++빌더를 국내에 공급하고 관련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브기어(대표 박범용)는 23일 IT교육사업장 아카데미티모에서 '델파이XE2'와 '파이어몽키' 세부내용을 소개하는 '델파이XE2 딥다이브 세미나'를 열었다.

행사는 델파이XE2 툴을 주제로 ▲원격DB와 연동하는 iOS 앱 개발, 아이폰 HW 제어 방법과 ▲추가된 신기능 '라이브바인딩'과 파이어몽키를 다루고, 새로 공개한 데브기어 실무 프레임워크로 ▲개발, 배포, 관리의 일관성, 생산성,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과 ▲안드로이드, iOS 등 앱 개발이 가능한 'RadPHP XE2'로 멀티-티어 모바일앱을 개발하는 내용을 다뤘다.

데브기어는 세미나 참석자 가운데 델파이XE2 엔터프라이즈 에디션 이상 버전을 구매한 고객에게 RadPHP XE2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도 했다.

데브기어 박병일 부장은 활용범위가 넓어진 델파이XE2의 다양한 기능들을 활용하고자 하는 개발자들의 열의를 확인할 수 있는 자리였다며 델파이XE2를 활용하면 단 한 번의 개발로 윈도, 맥 OS X, iOS용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는 점 등 간편하고 손쉬운 개발을 할 수 있다는 점이 개발자들이 델파이XE2를 매력적으로 느끼는 이유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