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딩동데이’ 이벤트 개최

일반입력 :2011/11/10 10:12

정현정 기자

LG유플러스는 위치기반(LBS) 소셜 쇼핑 서비스 ‘딩동(DingDong)’ 출시 반년을 기념해 11월 한 달 간 ‘딩동데이(DingDong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스마트폰에 딩동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하고 가입한 후 서울 홍대와 건대, 부산, 대구에 위치한 ‘딩동존(DingDong zone)’을 방문하면 각 딩동 매장에서 준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딩동’은 자신의 위치를 기반으로 가맹점을 확인해 포인트를 받고 매장을 방문하면 추가 포인트와 함께 방문 매장의 할인 및 이벤트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이다. 적립된 포인트는 딩동 애플리케이션 내 포인트몰에서 영화관람권, 문화상품권, 식·음료 쿠폰 등과 교환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딩동존’은 서울과 주요 도시의 중심 상권에 위치한 딩동 매장들을 권역에 따라 묶은 것으로 총 100여개의 카페·외식·패션·뷰티 매장들로 구성됐다. 이들 매장은 이달 말까지 딩동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 구매 또는 서비스 이용시 사은품 증정 및 최대 50% 할인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내달 15일까지 딩동 매장을 방문해 워크인 포인트를 받는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크리스마스 호텔 패키지와 메이크 오버 상품권, 아이스크림 케익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