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딩동 이용하고 샤넬백 받자”

일반입력 :2011/05/19 09:46    수정: 2011/05/19 10:29

정현정 기자

LG유플러스가 지난달 선보인 맞춤형 위치기반 소셜 쇼핑 ‘딩동(DingDong)’의 이용자 확대를 위해 공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딩동’은 위치 정보를 활용해 인근 가맹점 조회는 물론, 방문 포인트 획득과 각종 이벤트 참여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이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를 통해 딩동 앱을 다운로드 하면 이용자는 자신의 위치를 중심으로 주변 제휴 매장에서 어떤 이벤트와 할인혜택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고 포인트를 제공받게 된다. 적립된 포인트로는 딩동 앱 내에 포인트몰에서 영화관람권, 문화상품권, 식·음료 쿠폰 등 다양한 상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딩동 이용자 확대를 위해 인구 밀집지역을 중심으로 게릴라성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오는 31일까지 딩동 앱을 다운로드 받아 대학로·강남·홍대에 위치한 디초콜릿까페·정성본·스파게띠아 등 제휴 매장을 방문하면 추첨을 통해 샤넬백, 태블릿PC, 백화점 상품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딩동 앱을 신규 다운로드 한 고객 중 선착순 2만명에게는 비타민 음료 모바일 쿠폰도 증정한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12월31일까지 딩동 이용자가 가맹점인 더페이스샵, 뷰티플렉스를 방문 하면 한방 클렌징, 파워크림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딩동 애플리케이션은 OZ스토어는 물론 안드로이드 마켓, 애플 앱스토어, T스토어 등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딩동 서비스는 서비스 개시 20여일만에 이용자 6만명을 넘어섰다.